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5)
중국은 미국의 제재가 무역 회담 무역 제재를 무효화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기본 중국은 미국이 무역 제재에 나설 경우 북-미 간 모든 무역협상은 무효가 될 것이라고 경고해 왔다. 류허 부총리와 윌버 로스 미 상무장관 간의 회담 후, 중국은 많은 나라들로부터 수입을 늘릴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로스 차이나의 방문은 미국이 500억 달러의 중국 상품에 대해 추가 관세를 부과하겠다고 위협한 지 며칠 만에 이루어진 것이다. 한편, G7 국가들은 새로운 철강과 알루미늄 수입 관세 때문에 미국을 공격했다. 프랑스 재무장관 브루노 르 메어는 "며칠 후에 무역전쟁이 시작될 수 있다"라고 경고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25일 트위터를 통해 "미국이 수년간 무역으로 다른 나라들에 의해 바가지를 씌웠다"라고 주장했다. 그는 철강 관세가 미국의 철강회사..
케냐의 BBI는 케냐타 대통령에 대한 통렬한 법원의 판결을 막았다 판사들은 뭐라고 말했는가? 신랄한 판결로, 케냐에 있는 5명의 고등법원 판사들은 국가 헌법을 근본적으로 바꾸려는 정부의 지원 계획을 저지했다. 이번 판결은 우후루 케냐 타스 대통령의 2017년 당선 무효 이후 케냐 법원이 내린 판결 중 가장 중대한 판결이다. 재판관들은 흔히 BBI라고 불리는 헌법 개정안이 불규칙적이고 불법적이며 위헌적이라고 말했다. 케냐타 대통령과 그의 정치적 적수인 라일라 오딩가 대통령은 2017년 선거 이후 휴전 후 이 구상을 공개했는데, 이 구상은 전국에서 격렬한 충돌이 빚어졌다. 이 논쟁은 지난 2년 동안 케냐 정치를 지배해왔으며 내년에 물러날 예정인 케냐타 대통령의 뒤를 이을 전투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 두 정상은 무엇보다도 정부의 행정권 확대를 제안하는 이 구상이 국가 정..
코로나바이러스: 북한은 외국인들을 격리시키고 북한의 상황은 어떠한가? 북한은 코로나바이러스의 발병을 막기 위해 외국인 380명을 격리 조치했다. 외국인들은 대부분 수도 평양에 주재하는 외교관이라고 관영 매체가 보도했다. 지난 30일 동안 약 200명의 외국인들이 이미 그들의 화합물 안에 갇혀 있었지만, 그것이 끝나면서, 검역은 연장되었다. 북한은 아직 코로나 19 감염 사례는 보고하지 않았지만 다른 몇몇 나라들은 월요일에 보고했습니다. 아프가니스탄과 두바이는 첫 번째 감염 사례를 발견했다고 밝혔으며 쿠웨이트는 이란에서 돌아온 3명이 감염됐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7명이 사망하고 763명이 감염되었다. 약 7,700명의 병력은 11명의 군부원이 감염되어 격리되었다. 중국에서 발생한 이 바이러스는 적어도 29개국으로 퍼져나갔다. 이탈리아는 152명으로 ..